소개팅女에 3500원 받아낸 男"혼자 살아라" 비난 폭주 < 정치사회 세계 < 뉴스 < 기사본문 내외일보

’라는 질문 ▶ 재수나 편입을 한 상대를 난처하게 만든다. 남성은 '예의가 없을 때'(27.4%), '이상형과 너무 다를 때'(24.1%)가 여성은 '이상형과 너무 다를 때'(29.7%), '사진과 딴판일 때'(23.7%) 등이 뒤를 이었다. 결혼정보회사 비에나래는 재혼전문 결혼정보업체 온리-유와 공동으로 지난 1∼6일까지 전국의 결혼희망 미혼남녀 532명(남녀 각각 266명)을 대상으로 이메일과 인터넷을 통해 설문조사를 실시해 결과를 공개했다.

 

아울러 “침묵을 즐기며 여유에 취할 줄 알아야 한다”며 “상대가 시선을 나에게 집중하지 않고 자유롭게 둘 수 있도록 벽을 등지지 말고 사람들이 있는 쪽으로 앉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권했다. 이 코치는 여성의 저녁 스케줄이 없을 확률이 높은 ‘목요일 밤 10시 전후’를 소개팅 시간대로 추천한다. 주위가 시끄럽다면 자연스레 목소리는 한톤 높아지게 된다.

 

아무튼 서로 공통분모를 찾고, 둘만 아는 이야기를 만들어 공유하라. 대화가 조금은 통하는 경우, 당연히 둘만의 공감대를 만들면 좋다. 관심 분야라든지 영화 이야기, 또는 그때 그때 눈에 보이는 이야기를 하면 될 것이다. 커피를 마시게 되면 커피 이야기를 하고, 만난 장소에 얽힌 기억이 있으면 하고, 흘러나오는 음악, 지나가는 사람의 복장을 보고 떠오르는 게 있으면 또 이야기하는 식이 좋다. 옛날 고등학생들의 미팅처럼 가족관계와 사는 곳 등 호구조사를 마친 후 취미, 특기, 장래희망의 3종 세트를 묻는 식의 대화는 최악이다. 과거에 '광고'라는 의미로 주로 쓰인 'PR'이라는 말은 '공공의 관계'라는 의미인데, '피할 것은 피하고 알릴 것은 알리는 것'이라고 표현하기도 한다.

 

언니의 인맥은 지난 1일부터 본격적으로 신규 프로필 카드 시스템을 가동, 언니의 인맥 서비스의 모든 신규 정회원을 대상으로 리뉴얼된 맞춤 프로필 카드를 제공하고 있다. MC들과 시청자들이 더 가깝게 소통하는 모습이 공개될 KBS Joy '연애의 참견' 157회는 오늘(3일) 밤 8시 30분에 방송한다. 오늘(3일) 밤 8시 30분 방송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157회에서는 시청자 참여 라이브 코너 '연참 위키' 3번째 주제가 전파를 탄다. '중매 媒 매'의 음인 '매'는 '아무 某 모'의 다른 음인 '매'에서 온 것으로 이러한 이유로 '媒'를 형성 글자라고 하는 것 입니다. 사이버머니는 개당 150원 꼴, 이성 회원에게 말을 걸거나 접근하려면 돈을 더 많이 써야 하는 구조입니다. 과학기술과 관련된 분야에서 소개할 만한 재미있는 이야기, 고발 소재 등이 있으면 주저하지 마시고, 알려주세요.

 

짧은 시간에 자신의 매력을 상대에게 보여줘야 호감을 얻고 관계가 발전될 수 있는 것이니까요. 하지만 자칫 이 매력이 과해 허세로 비칠 경우 안 하느니만 못하는 결과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럴 경우 소개팅 어플 속 상호간 채팅은 사실상 익명으로 진행되는 것이나 다름없다. 소개팅 어플로 인해 발생한 피해 사례 중 일부는 채팅의 익명성을 교묘하게 악용했다. 허위정보를 입력해 사용자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뒤 실제로 만나 사기, 금품 요구를 하는 식이다.

 

또한, 앞선 여가부의 조사에서 성매매 조장 앱으로 확인된 소개팅 앱 중, 개발자가 제시하는 연령으로 17세가 sixty six.2%(210개)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 이는 성매매 조장 앱들의 제시 연령이 낮아 17세 이상이라면 10대 청소년들도 쉽게 성매매 조장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뿐만 아니라 조건만남 경험 청소년 중 60.8%가 소개팅 앱을 통해 상대를 만난 것으로 나타나 조건 만남을 하는 청소년들이 쉽게 소개팅 앱으로 유입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이는 소개팅 시 특히나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외적인 요소보다 매너와 대화 내용이 중요함을 알 수 있는 결과다. 소개팅도 엄연히 취업 면접처럼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 매력을 어필해야 하는 중요한 자리다.

 

잠옷인지 평상복인지 구분이 힘든 반바지나 민소매 차림은 첫 만남에서의 예의 부족으로 보일 수 있다. 불쾌지수를 높이는 옷차림은 땀 냄새 섞인 체취만큼이나 최악이다. 상대에게 좋은 첫인상을 주려면 지나치게 편안한 옷이나 과한 노출을 피하는 게 좋으며, 오히려 말끔한 셔츠나 면바지, 데님 등의 베이직한 의상이 호감을 살 수 있다. 첫인상이 소개팅 전체를 좌우하니, 깔끔한 패션에 미소만 장착하면 절반은 성공한다.

 

두 그룹에게 손에 든 물건을 바꾸게 한 뒤 실험했을 때에도 같은 결과가 나왔다. 연구 저자 남웨일즈대 란스 워크맨 교수는 "이 현상은 원만한 대인관계를 책임지는 뇌 부위가 물리적인 따뜻함을 느끼는 뇌 부위와 연관돼 진화했음을 보여주는 증거"라고 말했다. 가장 적절한 소개팅 요일로 응답자의 과반(남 fifty six.7%, 여 forty eight.0%)이 ‘토요일’을 꼽았다. ‘금요일(남 26.0%, 여 37.3%)’이 뒤를 이었다. 많은 미혼남녀들이 소개팅 약속을 잡을 때 다음날 쉴 수 있는지를 고려해 일정을 정했다. 결혼정보회사 비에나래와 온리유는 15∼20일 미혼 남녀 492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남성의 31.7%는 ‘연봉과 학벌 등 이것저것 캐물을 때’ 상대에 대한 이미지가 가장 나빠진다고 응답했다고 21일 밝혔다.

 

너무 많은 변수와 돌발 상황이 임기응변을 요하기 때문이다. 다만 소개팅에 나갈 때 특정한 방향과 목적, 진지함을 다짐하고, 상대를 존중하되 마음을 비우고 나가야 한다. 누가 아는가, 오래 기다린 자신의 반쪽을 만나게 될지. 대개 나가면 무슨 이야기를 해야 하나 고민하지만, 어떻게 잘 들어줄까 고민하는 것이 훨씬 전략적이다. 대화를 잘 이끌어내는 사람은 적당히 말하고 잘 듣는 사람이다.

강남 오피사이트 강남 오피 서울 오피사이트 서울 오피 오피사이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개팅女에 3500원 받아낸 男"혼자 살아라" 비난 폭주 < 정치사회 세계 < 뉴스 < 기사본문 내외일보”

Leave a Reply

Gravatar